2007-03-24

내 도메인을 이메일에 활용하자!


얼마전 kkoyee.com이란 도메인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어쩌다보니 petanet.net이 도메인까지 손에 들어왔습니다...
우선 도메인을 블로그에 연결하고 활용도를 높이려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구글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 도메인을 메일주소로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돈을 지불하면 당연히 가능하겠지만, 이것은 무료입니다.
(DNS를 제공하지 않지만, DNSever나 유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kkoyee.com이란 도메인주소를 가지고 있으니 ID@kkoyee.com 이런식의 메일 주소가 가능합니다.

http://google.com/a이 주소에 가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일서버라든지 설정할 부분이 조금 있긴 하지만, 특별하게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잘 설명해 놨습니다..
도메인 하나당 50개 정도의 계정을 줍니다.
 POP3, SMTP, 메일포워딩까지 지원하니 아웃룩이나 썬더버드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도 있고, 다른 웹메일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내 도메인을 이메일주소로 하는 Gmail서비스 정도라고 생각하면 거의 맞을 것 같습니다.
용량이나 여러가지 부가적인 부분이나 Gmail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만큼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ps. MSN에서도 비슷한 메일 호스팅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참조 : http://domains.live.com/)


참조 웹페이지 :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my_tips&page=1&sn1=&divpage=2&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7530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