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1-19

마우스 교체!!!(Microsoft Comfort Optical Mouse 3000)

얼마전 사용하던 로지텍 저가형 마우스가 좀 이상해졌습니다.
1년이 채 지나지 않아서 AS보낼까 하고 생각했는데, 결국 며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을 뿐 아니라, 택배비 계산하니 그냥 새로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선 가장 문제되는 것은 금전문제..
언제나 비싼게 좋다는 것은 정답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지불할 액수를 정하기보다는, 예산(?)에 구입할 물건을 맞추게 됩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그동안 구입했던 마우스 중 가장 고가의 물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저것 찾아본 결과 그냥 특이하게 생겨서 고른 마우스는 바로 이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명은 Microsoft Comfort Optical Mouse 3000 이군요..(참조 : http://www.microsoft.com/korea/hardware/mouseandkeyboard/productdetails.aspx?pid=041)

사용해본 느낌은, 그동안 산 마우스 중에서 그래도 가장 고가의 제품인 만큼 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클릭 할 때의 느낌도 좋은 편입니다..(매우 빠르게 클릭하면 조금 무딘 느낌이 있긴 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인텔리 포인트)를 이용해서 왼쪽 측면의 빨간 버튼의 기능을 지정할 수 있으나, 어차피 쓰지 않으니 패스... 가로 스크롤도 쓰지 않으니 패스.

단점은 세로 스크롤 할때 너무 미끈거린다는 점입니다...
뭔가 걸리는 느낌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좀 이상합니다.. 그래도 적응되니 괜찮네요..
특별한 문제점이 제가 사용할 때는 보이지 않았으나 손이 작으신 분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우스의 크기가 약간 큰 편입니다..
그동안 다른 마우스가 작다고 느끼다 이번 마우스는 크기가 적당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역으로 생각하면 다른 분들은 마우스가 크다고 느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내구성은, 써봐야 압니다...(같은 제품 내에서도 편차도 심하고..)
이번 마우스는 오래 버텨줬으면 좋겠습니다..
MS쪽의 AS가 괜찮다고는 하나 불편함을 생각하면, AS 안받고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