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1-30

www.talesweaver.co.kr 이 주소를 통한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 접속이...

제가 처음 테일즈위버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된 주소가 바로 http://www.talesweaver.co.kr/ 입니다.
최근 테일즈위버의 홈페이지 주소가 http://tales.nexon.com/ 으로 광고나 기사가 많이 나오긴 했었지만 www.talesweaver.co.kr을 통한 접속도 물론 가능했습니다..

오랜만에 오늘 공식 홈페이제 접속 시도를 해보니, 넥슨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http://www.talesweaver.co.kr/을 통해서 접속 시도했습니다.)


talesweaver.co.kr 이 주소를 통해 시도해보니, 아예 없는 페이지라고 하네요..


혹시 제 컴퓨터의 DNS설정이 잘못되었나 해서 한번 핑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의도적으로 www.talesweaver.co.kr이란 주소를 통한 접속을 차단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서버의 설정이나 다른 부분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의도적일 가능성이 없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조금 서운한 마음은 감출 수가 없습니다...

테일즈위버란 이름이 들어간 주소를 통해서 바로 접속할 수 없다니...
요즘 테일즈위버를 보면 에피소드2 개발에 대한 부담 때문인지 세세한 부분에 대해서 놓치는 경우가 부쩍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도 이런 인터넷 주소와 같이 중요한 부분은 세세하다고도 말하기 힘듭니다.

조금 바쁘고 복잡하더라도, 세심한 부분도 한번씩 둘러볼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없음: